Wednesday, September 22, 2010

왜 내가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요.

저는 한국 대중 문화를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요. 어렸을때 한국 대중 문화를 좋아했어요. 저는 H.O.T.와 Baby VOX의 음막을 들어지만 그것을했어요. 그때 2005년 내가 동방신기는 생겼어요. 그럼 저는 큰 동방신기하고 한국 대중 문화를 팬이 되었어요.


오늘은 저는 한국 대중 문화를 많이 좋아해요. 한국 음막도 한국 드라마를 좋아요. 매주 음막 Program 인기가요이나 뮤직백크를 다운로드 했어요. 요즘에 시간이 없어서 음막 program도 드라마를 다운로드 못 해요. 하지만 괜찮아요, streaming가 괜찮아요.

1 comment:

  1. 동방신기 때문에 한국 대중 문화의 팬이 된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제가 타이완에서 한국어를 가르쳤을 때의 학생들도 다 동방신기 팬이었어요. 요즘은 인터넷이 있어서 다운로드나 streaming이 쉬우니까 참 편리하죠?

    Just one comment... when you use (noun)도, repeat it till the last item. ex) 한국 음악도 한국 드라마도 좋아요. / 음악 프로그램도 드라마도 다운로드 못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