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10

오늘의 일 + Mason

이 사진을 발견다! Mason이 너무 궈엽다!

오늘은 정말 바빴다. 숙제가 많아서 오늘 아침에 나는 일찍 일어났다. 7시에쯤 일어났다.
나는 아주 피군했다. 왜냐하면 난 늦게까지 있었다...나쁜 생각다!
수요일에 내가 3 수업을 들다. 그럼 그 3 수업이 들었다. 나는 지난 수업이 잠을 들었다.
그래서 머리가 아주 아팠다. 약을 안 먹었서 시간이 없다. 수업이 끝나면 바로 배구 게임에 갔다.
내 남친는 코치인다. 내 남친의 팀을 기타 했다. 그래서 게임을 후에 우리 둘은 식당에 갔다.
지금은 난 정말 정말 정말 피곤하고 머리가 아직 아픈다. 내일도 일찍 일어날 필다...너무 스픈다 ):

1 comment:

  1. 우와! 남친이 배구 코치예요? 자리 씨가 팀을 응원하면 선수들(players)이 모두 힘이 많이 나겠어요! 빨리 약을 먹고 머리 아픈 것 빨리 나으세요!
    ** adjective present plain -다: you can use the basic adjective form as it is. (e.g. 아프다. 슬프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