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9, 2010

지난 주말

오늘은 저는 너무 피곤한다. 그리고 어제 밤에 저는 일찍 잤다! 지난 주에 시험을 많이 했기 때문에 오늘은 저는 너무 피곤한다. 또 지난 주말에는 너무 바빴다. 금요일 밤에 일을 했고 토요일에 일도 했다. 토요일에 9시간 교대 근무를 했다. 그럼 일을 후에 내 머리를 염색했다. 다음에 친구가 함께 "여자 얘기" 했다. 남자 문제가 많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저는 늦게 공부했다. 다음 일요일 아침에 식료잡화에 갔다. 그때 방친구의 생일 파티에 있었다. 그래서 저는 늦게도 공부했다. 지금 숙제를 많지만 저는 게으르다.  

1 comment:

  1. 자리 씨 머리 염색했어요? 수업 시간에 다시 잘 봐야겠어요! ㅋㅋㅋ

    ReplyDelete